티스토리 뷰

엑셀에 pdf 파일 삽입 하는 방법

 

 

엑셀에 pdf 파일을 삽입하면 간편하게 pdf 파일을 불러와서 볼 수 있다.

 

 

방법은 정말 쉽고 간단하다.

 

 

바로 알아보자.

 

 

 

우선 엑셀을 실행해준다.

 

 

 

 

이 PDF 파일을 엑셀에 넣어보자

 

 

 

 

엑셀 삽입 탭에서 >텍스트 부분을 클릭해보자.

 

 

 

 

개체를 클릭해준다.

 

 

 

 

파일로 부터 만들기 클릭

 

 

 

찾아보기 클릭 

 

 

 

 

pdf

pdf 파일을 삽입 해주자 

 

 

 

 

확인 클릭

 

 

 

삽입 완료. 이제 이 삽입된 pdf를 더블클릭하게 되면,  아래와 같이 pdf 파일이 열리게 된다.

 

 

 

끝!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댓글